도시재생산업박람회

박람회 안내 참가안내 관람객 커뮤니티

뉴스란

홈 > 커뮤니티 > 뉴스란

[ 기본카테고리 ] [문화일보/2019.04.19] ‘2020 항노화 엑스포’ 함양군 홍보 총력전
관리자 04.26

‘2020 항노화 엑스포’ 함양군 홍보 총력전 

 

 

벤트·기념품 증정에 북적

경남 함양군이 인천에서 열리고 있는 ‘도시재생 산업박람회’에서 진행 중인 도시재생 사업은 물론, 2020 함양항노화엑스포 알리기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19일 박람회 추진위원회 사무국 등에 따르면 함양군은 인천항 8부두에서 열리고 있는 박람회에서 농특산물 전시·시식을 주안점으로 두면서 엑스포 홍보에 집중,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군의 대표적인 도시재생 사업은 함양읍 용평리 일원이다. 지난해 국토교통부로부터 도시재생 뉴딜사업 가운데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군 관계자는 “함양읍 용평리 도시재생 뉴딜사업은 일반근린형 도시재생의 전형적인 사례”라며 “이번 박람회에서 다른 지역 뉴딜사업 진행 상황을 면밀히 살피며 군민들이 만족하는 성공적인 도시재생 사업을 추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군이 이번 박람회에서 도시재생 사업과 함께 신경 쓰고 있는 부분은 내년 개최 예정인 엑스포 알리기와 붐업이다. 이를 위해 별도 부스를 만들어 운영 중이다. 특히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농특산물 전시와 시식 코너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벤트, 기념품 증정 등의 마케팅 활동도 벌이고 있다.  

함양=박영수 기자 buntle@munhwa.com

출처 :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9041901030827109001  

이전 목록 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